2008년 10월 15일 수요일

주말 여행 계획



















다음 주말에 미시간 스태이트(Michigan State) 대학교에서 제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제 친구들은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몰라서 재미있는 것이 있으면 아무 거나 할 거예요. 미시간 스태이트(Michigan State) 대학교에 한국 식당이 많이 있는데 맛있는 식당이 별로 없어도 한국 음식을 먹을래요. 그리고 다음 주말 토요일에는 제 친구 생일이라서 파티에 가려고 해요. 저는 이번 주에 너무 바빠서 다음 주말이 얼마나 좋을지 몰라요. 수업이 끝나자마자 미시간 스태이트에 갈 거예요.

댓글 5개:

김의 진 - Josh Kim :

미시간 스태이트이 커요? 나는 미시간 스태이트에 가고 싶어요. 제 친구가 East Lansing에 살아서 나는 친구 보고 미시간 스태이트에서 파티 하고 싶어요.

태연 :

저는 대학교 일학년때 미시간 스태이트 대학교에 갔어요. 교내 건물이 많이 있고 학교가 아주 거요. 하지만 미시간 스태이트 대학교보다 우리학교는 맛있는 식당이 더 많이 있어요.저는 우리학교를 더 좋아해요, 지석씨도 그래요?

익명 :

저도 미시간 스태이트에 가봤어요. 미시간 스태이트에 다니는 학생들이 많아요. 우리학교 보다미시간 스태이 더 크게생겼어요. 우리학교 에도 맛있는 한식당 많이 없어요.

Yunzhi 윤 지 :

많이 재미 있는 것 같았어! East Lansing는 엔아버보다 너 졸아해?
나 오늘 뉴욕에 갈 비행기표를 샀어.비산 데 재미 있을 거야!^^

Kyeongmin :

와! 마지막 사진은 클럽인 것 같은데 지석 씨 춤 잘 춰요?
랜싱에 가면 보통 어느 한식집에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