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15일 월요일

용준 (마이클)의 11문 11답

안녕하세요. 마이클 입니다.
1. 나의 별자리: 황소자리
2. 나의 성격: 친절하다, 조용하다.
3. 좋아하는 색깔: 빨간색, 까만색, 파란색
4. 좋아하는 음식: 스시, 살사, 곱창
5. 가장 맛 없는 음식: 아이스크림
6. 가장 좋아하는 노래: 眠れない夜 (이즈미야 시게루)
7. 가장 싫어하는 일: 집을 청소하는 것
8. 나의 보물 1호: 침대
9. 가장 최근에 본 영화: 追悼のざわめき
10. 무인도에 가져 가고 싶은 세 가지: 영화관, 친구, 스카치
11. 내가 자주 가는 웹 사이트: C-Tools

댓글 4개:

Josh Won :

마아클씨, 저도 스시가 좋아요. 어디에 스시를 먹으로 가요?

익명 :

안녕. 저도 C-Tools.com 자주가요.

주원 :

마아클씨,누구가眠れない夜를 블러요? 나는 듣고 싶어요.

Kyeongmin :

네.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면 링크를 해 주세요. 아니면 mp3파일을 올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