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1일 토요일

저의 제일 친한 친구


저희 집은 홍콩에 있어서 이번 여름 방학때 홍콩에 갔습니다. 이사진은 방학때 친구 집에서 찍었습니다. 제 왼쪽에 수기가 있고 오른쪽에 오비리아가 있었습니다.


그날 저는 오비리아하고 저녁을 먹으려고 수기집에 갔습니다. 수기의 어머니 께서는 맛있는 음식을 만드셨습니다. 여러 가지 채소하고 고기도 믾이 있었습니다. 밥을 먹을 때 수기의 어머니 께서는 우리한테 공부와 생활에 대해서 물으셨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대화였습니다. 저녁을 먹고나서 우리는 수기 방에서 얘기했습니다.


수기 집안은 넓고 편했습니다. 그리고 그 아파트가 높은 건물에 있어서 창밖에 아름다운 경치가 보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주 수기 집에 가서 놀고 밥을 먹었습니다. 저는 두친구하고 같이 여자 초등학교하고 고등학교에 다녀서 한 9년 동안 친구였습니다. 수기가 재미있는 사람이라서 친구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수기는 말이 많고 친절해서 새 친구를 사귀는 것이 쉬웠습니다. 오비리아는 한국 가수하고 배우를 좋아해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비리아는 한국에 가서 한국어를 배웁니다. 고등학교때 오비리아가 저한테 자주 한국의 문화를 소개해 줬습니다. 그리고나서 저도 한국 노래를 듣는 것하고 한국 드라마를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수기는 지금 영국에서 공부하고 오비리아는 서울에서 공부합니다. 저한테 두 사람은 멀리 살지만 우리는 아직도 굉장히 친한 친구입니다. 저는 기분이 나쁘면 두 친구한테 전화를 하고 생각을 주고 받습니다. 저는 미국에 처음으로 왔을 때 두 친구가 제 옆에 없어서 좀 답답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다 괜찮습니다. 정말 친한 친구라면 자주 만나는 것이 필요없습니다. 저는 두 친구하고 평생의 친구가 되려고 합니다.

댓글 2개:

익명 :

태연씨, 저는 미시간에서 홍콩 친구 많아 사겼습니다. 저도 홍콩에 한번 거고 싶어요. 홍콩 사람들은 영어 잘해요?

Josh Won :

그 음식은 중국 음식이냐? 너무 맛있는 음식이 같아. 너 엄마께서는 음식을 잘 만드셔? 홍콩에 가고싶은데 먼저 중국어 좀 배우면 홍콩이 더 좋을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