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1일 토요일

제 조카


이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이고 이 사진은 제 새 조카입니다. 제 조카 이름은 에드윈(에디) 아키라 피치(Edwin (Eddie) Akira Peach) 이고 제 언니 하고 형부의 새 아들입니다. 에디는 구월 십구일 오전 여덟시 삼십분에 태어났습니다. 태어날 때 팔
파운드 (8 lbs.) 십 온스 (10 oz) 였습니다. 큰 아기 입니다!

에디는 아주 귀여운 아기이고 에디의 볼이 너무 통통합니다. 그리고 볼이통통해서 불독 같습니다. 에디의 얼굴이 아주 재미있어 보여서 저는 많이 웃었습니다.

에디는 저희 가족의 특징이 (features) 많이 있습니다. 까만 머리 하고 까만 눈이 있고 저희 가족의 큰 코 하고 큰 귀 하고 짧은 속눈썹이 (eyelash) 있습니다. 보들보들한 살결도 있습니다. 또 에디의 몸에 털이 많이 있고 성이 “Peach” (피치)라서 저는“Peach Fuzz” 라는 별멍을 주었습니다. “Peach Fuzz”는 “복숭아털”입니다.

제 새 조카는 아직 아기라서 많이 것이 너무 서투릅니다. 에디가 먹을 때 아직 먹는 것이 서투르고 답답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이 아기를 사랑합니다. 안 울거나, 먹으면 많이 자는 것밖에 모르지만, 잘는 때 아주 귀엽습니다. 아직 작아서 많은 것을 못 합니다. 에디는 무거워서 안을 때 제 팔이 아프지만 안을때 너무 따뜻하고 편안합니다.

저는 가을 방학 때 조카 집에 머물려고 합니다. 집에 가서 도와 주기로 했습니다. 또 언니가 피곤해해서 음식을 만들고, 에디하고 놀고, 쿠폰이 있어서 DSW에 언니하고 가고 싶습니다. 저는 좋은 이모가 되려고 합니다.

댓글 2개:

태연 :

주원씨 조카는 너무 귀여워요. 얼굴이 통통하고 건강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아기하고 놀기가 재미있지요? 아기가 함께 있으면 기분은 좋아져요.

김의 진 - Josh Kim :

이 사진을 아주 귀여워요. 저는 아기 사촌을 있어요. 제 사촌을 지금 한살이에요. 그리고 저는 제 사촌을 너무 사랑해요. 이 사촌을 남자이에요. 저는 남자 사촌이 한만 있어서 이 사촌을 너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