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2일 일요일

주말 여행 계획


이번 주말에 가을 방학이에요. 저는 룸메이트하고 같이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 가기로 했어요. 우리는 이번 금요일에 수업을 끝나서 차를 타고 펜실베이니아에 갈 거예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 친구가 있어서 친구의 기숙사에서 자려고 해요. 저는 룸메이트하고 친구하고 같이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풋볼 게임에 가려고 해요. 그리고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도 도심지에 좀 보려고 좋은 식당에서 먹으려고 해요. 이 여행은 아주 재미있는 여행이 있을 거예요.

댓글 4개:

주원 :

의진씨, 풋볼 게임은 재미있어요? 친구 하고 무엇은 했어요?

익명 :

펜실베이니아 스태이트가 풋볼 게임을 이겨서요. 펜실베이니아 스태이트 대학교는 재미있어요? 파티 많이 했어요?

Josh Won :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풋볼 팀이 잘 해? 이 주말에, 첫 번째 펜실베이니아 대하교에 가는 길이야?

Kyeongmin :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까지 얼마나 걸려요? 뭐 타고 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