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3일 월요일

여름 계흭




지난 여름에는 아주 바빠서 다음 여름 방학에는 여가 생활을 하려고 해요. 그리고 일본에 부모님이 계셔서 일본에 가려고 했어요. 일본에서 미야지마를 구경하고 미야지마에서는 원숭이가 많이 있어서 워숭이를 보고 싶어요. 그리고 소고 백화점에서 쇼핑 하려고 해요. 그리고 어머니께서 만드신 음식을 빨리 먹고 싶어요.
미국에 오고나서 아르바이트를 좀 하려고 해요....-_-


댓글 5개:

태연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태연 :

저는 일본에 가고 싶어요. 그런데 일본에서 여행하기를 너무 비싸서 돈이 많이 필요해요.주원씨, 미야지마가 어디에 있어요? 그리고 주원씨는 원숭이를 좋아해요?

익명 :

저는 도쿄 한번 가고싶어요. 일본은 재미많이 있겠다. 주원씨, 왜 미야지마에는 원숭이가 많이 있어요?

Yunzhi 윤 지 :

저는 2년전에 일본에 갔어요! 일본에 맛이있는 음식을 어찌나 졸아했는지 몰라요!좋은 백화점또 많이 많이 있어서 돈을 다 썼어요!! 그런데 얼마나 재미 있는지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Kyeongmin :

와우! 마지막에 있는 사진은 주원 씨 어머니께서 만드신 음식이에요? "샤부샤부"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