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3일 월요일

여름 계획

이번 여름에는 뉴욕에 가려고 해요. 친구 집에서 머물기로 했어요. 센트럴 파크(Central Park) 하고 타임스 광장을 (Times Square) 구경할래요. 용돈 있으면 뉴욕 5번가 에서(Fifth Avenue) 쇼핑 하려고 해요. 돈필요 해서 뉴욕 에서 아르바이트 하면 좋겠어요. 뉴욕에 있는 코리아타운도 (Koreatown) 보고싶어요. 거기에서 예쁜 여자도 만날수 있어요.






댓글 3개:

김의 진 - Josh Kim :

나는 뉴욕에 한번 갔어요. 그렇치만 나는 열살이었어요. 나는 뉴욕에 아주 보고 좋은 음식을 먹고 싶어요.

태연 :

저는 뉴욕에 세번 갔어도 가고 싶어요. 뉴욕에서 그코리아타운이 있고 차이나타운(China town)도있어서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타임스 광장이 너무 아름다워서 아주 좋아해요.

주원 :

저는 뉴욕에 아주 가고 시퍼요! 맛있는 삭당에 갈까 해요?
뉴욕에서 예쁜 여자 친구를 만들어요!^-^